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땁(방) : 룸 업종에서, 손님이 혼자 와서 성노동 여성도 혼자 들어가야 하는 방. 보통 스킨십을 목적으로 찾아온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성노동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. 이런 방은 진상이 많다.

주로 개인 조건만남에서 손님을 구할 때 손님이 콘돔을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로 콘필이란 말을 자주 사용한다.

뺀찌 :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. 실장님 좀 불러 줄래?하고 말하면 됨.

서울권 수도권 경기 북부권 인천권 강원권 부산광역권 대구권 울산권 호남권 경북권 전북권 대전 · 세종권 충북권 제주권 장휘경의 지방 돋보기 기업포커스 전체

올탈 : 립카페 업소에서, 성노동 여성들이 팬티까지 모두 벗고 서비스하는 것. 올짱 이라고도 부른다.

빠꾸미, 빠꼬미 : 유흥업소에 많이 다녀서 업소나 업소의 사정에 대해서 잘 아는 손님을 뜻한다.

와꾸 : 핸플 사이즈랑 핸플 사이트 같은 말로서 외모를 지칭한다. 일본어 와꾸(わく)에서 나온 것으로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말이다.

애프터나갈라면 술값나온거 만큼 치뤄야하는경우도 있다 애프터 역시 정하기 나름

메이크업 :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.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

계곡주 : 하드코어 업소에서 아가씨가 만드는 젖주. 가슴 밑에 잔을 대고 젖꼭지에 맥주를 따라 계곡주를 만든다. 그러나 계곡주를 하지 않는 핸플 사이트 하코(성매매)도 있다.

핸플, , 립카페, , 키스방, , 밤문화의모든정보, , 핸플정보, , 립카페추천업소, , 키스방정보

여탑에서 처음 사용되면서 널리 알려진 용어로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유래된 말.

☆ 얼사 : 얼굴에 사정을 핸플 사이트 하는 것입니다.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있습니다.

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.

Report this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