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

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

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

Blog Article

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.

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.

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.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.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.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.

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툰코사이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아쉬운 점은 웹툰다시보기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.

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toonkor 없는 링크/중계사이트 입니다.

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.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무료 웹툰 미리보기,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.

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.

또한 웹툰 페이지 웹툰다시보기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툰코시즌2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.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.

Report this page